세금계산서, 카드, 현금영수증 등 경리업무에 필요한 모든 증빙자료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경리업무에 필요한 모든 증빙과
영수증을 한꺼번에 수집하세요.

이제 증빙/영수증을 누락 없이 관리할 수 있어 번거로운
업무가 획기적으로 편리해집니다.


수집한 국세청 자료는
거래처별 매출, 매입이력에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국세청 자료를 확인하고, 매번 거래처별로 매출/매입 내역을
정리하던 업무가 자동화되어 편리합니다.


증빙/영수증이 자동으로
분류되어 장부를 만듭니다.

종류도 다양한 매출, 매입 증빙/영수증 내역이 자동으로
장부를 만들어 경리업무가 획기적으로 간편해지고,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부가세 신고 준비까지 획기적으로

자동으로 수집한 증빙자료를
거래하는 세무대행 업체에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카드 내역, 현금영수증, 입출금내역 등
세무 신고에 필요한 업무가 획기적으로 편리해집니다.


편리한 신고 자료 메일 전송

월별, 분기별 원하는 기간과
자료만 모아서 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기간별 필요한 자료만 모아서 세무대행업체에 메일로 전송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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