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된 매입자료가 자동으로
분류 되어 저장됩니다.
입력하는 업무가 사라 집니다.

매입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사용내역 등 증빙/영수증이
분류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매입자료 관리가 아주 쉽습니다.


매입세금계산서

자동으로 저장된
매입 세금계산서에서 원클릭으로
지출결의서가 만들어 집니다.

지출결의서를 작성하는 업무는 이제 그만 !!!
매입자료에서 버튼 한번에 만드는 지출결의서


지출결의서와 세금계산서가
같이 인쇄되어 편리합니다.

이제 따로따로 인쇄하지 마세요. 세금계산서도 같이 출력됩니다.


기업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영수증을 모을 필요 없고, 버튼만
클릭하면 지출결의서를 만듭니다.

매번 카드/현금 영수증을 보고 작성하던 지출결의서 업무가 사라집니다.
사용 내역이 아무리 많아도 쉽게 지출결의서가 만들어 집니다.


이제 카드영수증을 모으지 마세요.
지출결의서와 함께 인쇄됩니다.

카드 영수증, 이제 더 이상 모아서 풀칠해서 붙이지 마세요.
지출결의서와 함께 카드영수증도 인쇄됩니다.




go to Top go to Back